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당신의 회사에는 빽이 있습니까? <I WILL BE 빽 2020>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당신의 회사에는 빽!이 있습니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 WILL BE 빽 2020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 WILL BE 빽 2020 선정팀에게 주어지는 혜택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 WILL BE 빽 2020 피칭데이 현장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 WILL BE 빽 2020 선정팀 & 엘리베이터 광고콘텐츠
미디어에 소개된 I WILL BE 빽 2020
스타트업을 위한 이런 빽, 본적 있나요? < I WILL BE 빽 2021>
스타트업 광고 마케팅 지원프로그램 시즌2
영상콘텐츠 제작비 & 엘리베이터 광고 송출기간은 한층 더 확대되고, 스타트업에게 꼭 맞는 마케팅 서포트 프로그램까지 새롭게 더해, 지난 아윌비빽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I WILL BE 빽 2021!
올해로 2회를 맞이한 < I WILL BE 빽 >은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성장 유망한 스타트업을 발굴해 혁신 서비스와 제품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고 고객 접점 공간인 엘리베이터 내 TV를 통한 광고 송출 등을 제공하는 코스포*포미코의 스타트업 맞춤형 광고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I WILL BE 빽 시즌2는 스타트업 세 팀을 선발, 기업당 4억 2천만원 상당의 ‘마케팅 콘텐츠 기획& 제작부터 서울-수도권역 엘리베이터TV에 14주간 광고 송출’을 지원하는 혜택으로, 지난 시즌1보다 기업별 1억원 이상의 밸류를 추가 지원합니다!
스타트업을 위한 이런 빽, 본적 있나요?
I WILL BE 빽2021에 신청하면 좋은 스타트업, 체크리스트!
당신의 회사를, 제품을, 서비스를 제대로 알릴 기회가 없었다면?
전문가의 마케팅 기획과 영상제작이 필요한데 마케팅 비용이 없다면?
당신의 제품/서비스가 아파트 입주민과 고객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면?
⇒ 위의 체크리스트에 해당하는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아윌비빽2021 공모 지원하기
아윌비빽 2021 피칭데이 현장 다시보기!
영상으로 다시보는 파이널 피칭데이
아윌비빽 2021는 지난 4월 1일, 공개 파이널 피칭을 통해 우승팀을 가렸습니다. 소셜 플랫폼을 창업한 한석준 아나운서가 이날 전체 행사의 MC를 맡아 진행되었으며, 피칭무대에 오른 8팀 중 우수한 3팀에게는 4억원 상당의 맞춤형 영상 콘텐츠 제작과 아파트 엘리베이터TV 12만대 송출, 마케팅 역량강화 지원 혜택 등이 제공되는데요.
아윌비빽 2021 최종 선정사 주인공 3팀은?
40대 1의 경쟁을 뚫고 최종 선발된 우승팀 3곳은 미로(라스트오더), 같다(빼기), 라이클컴퍼니(라이클)에게 돌아갔습니다. 제품 서비스의 혁신성과 플랫폼 적합성을 중심으로 서울 생활권 아파트 입주민 등 고객의 삶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력 등을 고려했습니다. 심사위원단은 이번에 발표한 8팀 모두 사회적으로 의미 있고 임팩트를 만들어 낼 가능성이 높아 심도있는 논의 끝에 선발하게 됐다고 총평을 전했습니다.
파이널 피칭무대에 오른 8팀은?
파이널 피칭에는 같다(모바일폐기물 수거플랫폼 빼기), 라이앤캐처스(찾아가는 서점 비블리), 라이클컴퍼니(아웃도어 장비렌탈 플랫폼 라이클), 메이크썸노이즈(지도 기반 인테리어 정보 검색 플랫폼 인지도), 모두의클래스(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톡), 미로(음식점 마감할인 서비스 라스트오더), 브로컬리컴퍼니(농산물 업사이클을 통한 비건화장품 어글리시크), 헬스앤메디슨(반려견 동반 산책 플랫폼 위들) 이상 8개팀이 참여했습니다.
심사에는 스타트업 및 마케팅·브랜딩 전문가인 박항기 메타브랜딩 사장, 박희은 알토스벤처스 파트너, 이병헌 우리PE 전무, 이승규 스마트스터디 부사장 겸 스마트스터디벤처스 이사, 한상엽 소풍벤처스 대표 이상 5인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날카로운 질문과 심도있는 심사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는데요.
덧붙여, 이날 행사에는 스타트업 마케팅 인사이트와 마일스톤을 공유하는 강연과 패널 토크 세션으로 구성된 ‘빽-스테이지’도 함께 진행됐습니다. 생활연구소(청소연구소) 연현주 대표의 ‘청소연구소 브랜딩 고민의 여정’ 주제 강연과 이어진 패널토크는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의 마케팅 마일스톤 엿보기’를 주제로 제주맥주 권진주 CMO와 홈핏 엄선진 대표,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황은아 팀장이 참여해 스타트업의 다양한 마케팅, 브랜딩 경험과 레슨런을 공유했습니다.
사진으로 다시보는 파이널 피칭데이